소프트 엑스포/디지털 콘테츠 페어 2004 한국 디지털 콘텐츠 학회와 한국 멀티미디어 전문가 협회는 정보 통신부와 소프트 진흥원 (KIPA ) 주관으로 개최되는 소프트 엑스포/디지털 콘테츠 페어 2004 에 '감성과 공학' 이라는 주제의 전시회 와 전자방명록 설치 기획을 맡게 되었습니다. 전시회 규모는 최대 15부스 규모이며 (1부스 = 2.7평) 대형 영상장비와 모니터, TV 등이 메인 협력업체와 서브 협력업체의 도움으로 행사를 준비하려고 합니다. 주최를 맡은 디지털 컨텐츠 학회와 멀티미디어 전문가 협회는 소프트 진흥원으로 부터 협력업체를 위한 전시 부스제공과 홍보를 제공받습니다. 소프트 엑스포/디지털 콘테츠 페어 2004 전시일 : 2004년 12월 2일 ~~5일 장소 : 삼성 코엑스 1층 태평양관 ( 2000평 규모) 주관 : 정보통신부, 소프트 진흥원 전시주최 : 한국 디지털 컨텐츠 학회, 한국 멀티미디어 전문가 협회 전시 기획 : 디지아트 소프트엑스포 & 디지털 컨텐츠 페어 2004를 위한 디지털 컨텐츠학회의 센스텍 (SensTech: Sensitivity & Technology Exhibition '감성과 공학') 전시회 기획안 취지 소프트엑스포 & 디지털 컨텐츠 페어 2004에 공모전과 수상작의 ' 센스텍 전시회 (주제 : Sensitivity & Technology Exhibition '감성과 공학' ), 그리고 전시 오프닝을 위한 영상 쇼를 통하여 IT 강국의 면모를 보여주는 전문 전시회의 성격과 특징을 더욱 부각시키며 많은 관련분야 종사자와 젊은 매니아들에게 전시회의 관심도와 흥미를 유발시킨다. 또한 해외업체및 바이어에 한국 디지털 컨텐츠 전시회의 뚜렷한 인상을 심화한다. 동기 외국의 유수한 디지털 컨텐츠 관련 전시회는 비지니스의 커뮤니티 조성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전시회 이벤트를 통하여 전시회의 관심도와 특징을 부각 시키고 있다. 디지털 컨텐츠 학회의 센스텍 공모전과 전시회도 '감성적인 디지털 공간 디자인'을 형성하여 경직된 테크놀로지 엑스포의 분위기를 벗어나 흥미롭고 감성적인 비지니스 커뮤니티 형성을 도모한다. 전시회 이벤트 전자 방명록 소프트 엑스포에서 처음으로 특성에 적합한 전자 방명록이 소개된다. 오픈식날 방문하는 관객은 기존의 종이 방명록에 서명하는 방식을 벗어나 전자펜을 사용하여 싸인하면 자동으로 싸인이 차례로 입력되고 정리된다. 설치 : 전시장 입구나 센스텍 전시정 암즈 입구에 설치 디지털 전문 작가 작품들의 영상화 현재 수준높은 디지털 영상 작품과 공학이 결합된 인터랙티브한 작업, 그리고 기획팀에 의해 재편집된 작품들을 '디지털화' 공간설치로 관객이 감상 할 수 있도록 한다. 진흥원 유관기관 (협회)의 협력업체 무료 지원 사항 협회 공동관, 특별관 배치 전시공간을 위한 독립부스 제공 협회 협력업체 지원 - 업체당 기본으로 1부스에서 최대 4부스까지 가능 ( 2부스 이상은 진흥원이 검토후 결정), 참가비 없음 컨퍼런스 공간 : 100명 규모이상 좌석 제공 (401호), 그랜드 볼륨을 제외한 나머지 공간, 아셈센터 100명 좌석실 - 12월 1일에서 3일까지 확보 홍보용 리플렛과 각종 무선 유선 홍보 홈페이지는 다음주에 오픈함 부스에 각종 배너 홍보 대형전시 공간에 배너 홍보 http://www.softexpo.or.kr 협력업체는 무료입니다. 기본 조립부스 참가비 + 기본장치 1,450,000원 (3×3=9㎡) ..-10 부스 이상 신청시 협의 인터넷 회선 별도 독립 부스 참가비 1,100,000원 (3×3=9㎡) ※ 기본장치 : 3면 칸막이(착탈가능), 안내데스크1, 의자1, 바닥카페트, 상호안내보드, 스포트라이트4, 형광등1, 전력1k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