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내] 2025년 추계종합학술대회 및 대학생논문경진대회 프로그램 안내
2025년도 추계종합학술대회 및 대학생논문경진대회 프로그램 일정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학술대회가 얼마 남지 않은 만큼, 참가자 여러분께서는 발표 준비에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1. 프로그램 일정 및 세션 배정
2. 등록비 영수증 안내
1) 학회 홈페이지에서 직접 출력 (학회 홈페이지 가입 회원만 가능, 비회원 직접 출력 불가)
3. 참가확인증 발급 안내
첨부하는 모든 자료는 학술대회 참석에 필수적인 안내 사항이오니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프로그램 일정은 다른 참가자에게도 꼭 공유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문의처: dcs1@dcs.or.kr(메일), 042-484-3233(유선)
학술대회가 얼마 남지 않은 만큼, 참가자 여러분께서는 발표 준비에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1. 프로그램 일정 및 세션 배정
- 전체 일정 및 세션 배정은 첨부된 파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발표 자료 관련 사항은 기존에 발송된 채택 통보 메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발표 시간은 일반 구두 10~25분, 일반/대학생 포스터 7~10분이며 질의응답 시간 포함하여 진행됩니다.
- 발표 일정(세션) 변경은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 등록비 영수증 안내
1) 학회 홈페이지에서 직접 출력 (학회 홈페이지 가입 회원만 가능, 비회원 직접 출력 불가)
- 경로: 학회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나의 결제 목록 → 결제명 클릭 → 영수증 출력
- 아래 항목을 작성하셔서 학회 이메일로 요청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해당 게시글 이전에 요청하신 분들도 다시 보내주셔야 합니다.)
① 논문 제목
② 등록자 성함
③ 입금 일자
3. 참가확인증 발급 안내
- 참가확인증은 **등록비 납부 및 현장 참석 여부(발표 여부)**를 확인한 후,
학술대회 종료 이후 투고자 이메일로 발송될 예정입니다. - 학술대회 이전의 요청에는 개별 회신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첨부하는 모든 자료는 학술대회 참석에 필수적인 안내 사항이오니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프로그램 일정은 다른 참가자에게도 꼭 공유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문의처: dcs1@dcs.or.kr(메일), 042-484-3233(유선)